▲ 골프존의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캐디톡은 오는 24일까지 ‘캐디톡 스나이퍼’ 한국 및 일본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골프존유통 골핑 사이트와 캐디톡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이뤄지며, 선정된 5명에게는 캐디톡스나이퍼 1대를 증정한다. 이들은 블로그, SNS 등의 채널을 통해 제품 체험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캐디톡 스나이퍼는 캐디톡미니의 업그레이드 라인업 제품으로, 정확한 거리측정 성능뿐만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밀리터리 컬러와 감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스나이퍼를 연상시키는 메카닉 밀리터리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강한 남성미와 강인한 고성능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보이스 버튼 기능이 탑재돼 ‘톡(Talk)’이라는 음성 명령어를 통해 자동으로 거리측정이 가능, 손 떨림 발생을 원천적으로 차단함으로써 골퍼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매직슬로프 온·오프(ON/OFF) 기능을 탑재해 프로대회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고성능 슈퍼컨트롤 핀파인더 시스템과 슈퍼클리어 7배 줌렌즈, ‘올레드 레드 에이밍(OLED RED AIMING)’ 시스템을 적용, 레이저 반응 속도를 개선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측정결과를 선명한 거리측정 화면을 통해 제공한다.

골프존유통 허필운 골핑팀장은 “국내 시장에 가성비와 더불어 디자인 감성과 고성능까지 갖춘 우리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제품 리뷰, 사용 후기 등을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소비자와 체험을 공유하고 싶어 행사를 기획·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