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국내 베스트셀러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캐디톡이 한국 여자 프로 골프 대회(KLPGA) 투어 제13회 S-OIL 챔피언십 대회에 골프거리측정기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 여자 골퍼들의 축제인 이번 S-OIL 챔피언십은 오는 6월 7일부터 3일간 엘리시안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며 엘리시안 제주 CC는 맑은 공기와 쾌적한 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제주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골프 클럽으로 한라산의 사계를 감상하며 자연과 하나 되는 곳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이번 대회에는 상금왕 경쟁을 위한 대한민국 최고 여자 골퍼들의 우승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캐디톡은 이번 대회 골프거리측정기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대회에 골프거리측정기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캐디톡은 디자인과 성능면에서 이미 많은 국내 골퍼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국내 최대 골프용품 판매 채널인 ㈜골프존유통의 온, 오프라인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19년 4월 기준 부쉬넬, 니콘 등 해외 유명 브랜드들보다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캐디톡 담당자는 이번 제13회 S-OIL 챔피언십 스폰서 참여를 통해 보다 많은 국내 골퍼들에게 캐디톡 브랜드의 성능과 디자인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