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캐디톡이 디자인의 혁신과 성능의 차별화를 목표로 개발한 ‘캐디톡 미니미’가 국내 골프거리측정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캐디톡미니미 신규 출시와 더불어 실시한 예약판매 결과, 이미 많은 골퍼들로부터 관심을 받아 1차 온라인 예약판매분이 며칠만에 매진될 정도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1차 예약 판매분의 매진과 함께 시작된 인기몰이는 전국의 골프존마켓 매장으로 이어져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캐디톡미니미를 찾는 고객들의 주문을 따라가지 못하는 어려움까지 겪고 있다고 골프존마켓 담당자는 이야기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캐디톡미니미를 주문하고자 하는 고객들로 인해 많은 판매처에서 판매대기를 받고 제품발송 일자를 맞춰야 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캐디톡 담당자는 이러한 시장 수요에 맞춰 새로운 골프거리측정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당초 올해부터 판매가 예상되는 일본 수출 물량까지 조정할 정도로 국내 공급 수량 조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캐디톡미니미가 이처럼 국내 골프거리측정기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이유에 대해 전문가들은 캐디톡미니미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2020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의 스포츠, 아웃도어 제품 디자인 부분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됐으며 출시 전부터 많은 골프관련 종사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캐디톡미니미는 정확한 거리측정성능, 새롭고 혁신적인 디자인, 제품 슬로건인 Small is Beauty에서 느껴지듯이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초소형, 초경량이라는 부분에 초점을 두고 개발, 내장형배터리 탑재, 가로 레이저 시스템(HD 레이저)을 적용하여 정확하고 빠르게 목표물을 감지하는 성능을 갖췄다. 한국지형에 강한 특허 받은 매직슬로프와 골프장의 온도,고도, 습도까지 반영하는 환경슬로프 기능, 목표물 측정 시 손떨림 방지 기능까지 갖춘 무선리모컨 측정 등 골퍼들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상품성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골프존유통 관계자는 “국내 골프거리측정기 시장에 디자인적 감성과 고성능, 가격적 합리성까지 갖춘 제품이 출시되었다는 점에서 앞으로 국내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이제 국내 골퍼들도 무엇보다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더 이상 값비싼 골프거리측정기보다는 캐디톡미니미와 같이 가격과 성능, 디자인 모두를 잡은 제품을 선호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디톡미니미는 5월13일부터 2차 판매분이 전국 골프존마켓과 골핑 등 오프라인,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