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톡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먼저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보증기간 및 내용 ]
· 캐디톡의 A/S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 골프존 유통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A/S 기간은 출고시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상황에 따라 영수증 제시 및 기타 증빙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이내이면서 정상적인 사용에 의한 문제 발생시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객 과실에 대해서는 유상수리(또는 수리 불가)가 적용됩니다.
· 보증기간 이내더라도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 통상적인 용도 이외에 사용에 의한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 본사 이외의 다른 곳에서 수선하거나 개조한 경우
– 사용자의 사용상의 무주의로 제품 이상이 발생했다고 판단되는 경우
– 구매 영수증이 없거나 출고 내역 구입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 침수에 의한 고장 발생(캐디톡은 방수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우천시 사용을 피해주세요.)
– 전압이 맞지 않는 배터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
[ A/S 관련사항 ]
· A/S처리는 영업일 기준 7~10일가량 소요됩니다.
· A/S접수는 택배로만 가능하며, 발송 시 불량사유, 수취인정보(성함/주소/연락처)를 메모하여 동봉해주십시오.
· 택배비용 중 편도 비용(고객 발송 분)은 고객 부담으로 적용됩니다.
· 퀵서비스 이용 시 왕복요금은 고객이 부담입니다. 국내에 한하여 진행되며 해외배송은 불가합니다.
· A/S시에는 반드시 제품 전체를 보내주셔야 A/S가 가능합니다. (Ex> 제품 파손시)
· A/S 진행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기존 부품은 반드시 반납하셔야 합니다.
· A/S센터에서는 부품만 별도로 판매하거나 반출하지 않습니다.
· 보증기간 만료되어 유상 부품 교체 시 보증 A/S기간 1년 연장됩니다. (교환된 부품에 한해서만 연장보증 적용)
· 보증기간 내 무상교환 또는 수리 시 추가적인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품이 개조, 변경 된 경우 무상수리 기간 중이라도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부품보유 기간은 제품 론칭 시점부터 3년입니다. (3년이 경과된 제품은 수리 불가 될 수 있습니다.)
[ 품질 보증 기준 ]
[ A/S 문의전화 ]

1644 – 6408

서울시 송파구 동남로 4길 15 (문정동) 2F 캐디톡 A/S센터
※ 업무량이 많아 방문접수가 되지 않으니, 택배접수 부탁드립니다.